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센터소식

갤러리

명절 농가먹기 키트 나눔

분류
활동사진
등록일
2026.04.24 15:53:38
조회수
115
등록자
강자봉 ( gnvc1365v@daum.net )

설 명절 농가먹기 키트 나눔으로 전한 따뜻한 온기

  

 

설 명절을 앞둔 211, 옥천동어울림플랫폼 1층에는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모였습니다.

()강릉자원봉사센터는 취약계층 이웃들이 명절을 조금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농가먹기 키트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키트는 가정에서 쉽게 떡국을 끓여 드실 수 있도록 떡국떡과 만두, 사골곰탕으로 구성됐습니다.

여기에 빵굿빵굿봉사단이 직접 만든 마카롱을 간식으로 함께 담아,

명절의 즐거움과 달콤한 마음까지 더했습니다.

 

 

 

정성껏 준비된 농가먹기 키트는 자원봉사센터 농가먹기 대상가구 144가정과

마을돌봄터 97가구, 기타 복지 단체를 포함해 관내 취약계층 총 302가구에 전달됐습니다.

 

 

 

한 가정, 한 가정에 전해진 키트에는

따뜻한 한 끼를 바라는 마음과 이웃을 생각하는 진심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날 키트 제작에는 한국남동발전 임직원들과 고임돌 봉사단체가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봉사자들의 손길이 더해진 이번 나눔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들의 식탁에 온기를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습니다.

 

 

 

강릉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작은 정성이 큰 온기로 이어지는 나눔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함께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