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굿빵굿 봉사단과 함께한 2026년 제과제빵 봉사 활동
.jpg)
2월 3일(화)부터 2월 6일(금)까지,
빵굿빵굿 봉사단과 함께 2026년 제과제빵 봉사 활동의 첫 시작을 열었습니다!

이번 활동은 설날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농가먹기 행사를 위해 준비한 봉사로,
4일 동안 정성을 가득 담아 유과 모양 마카롱을 만들었습니다.


마카롱은 꼬끄부터 필링(크림)까지
모두 수제로 직접 제작했답니다~

하나하나 모양을 잡고 색을 입히는 과정까지,
봉사단 분들의 손길 덕분에 더욱 따뜻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마카롱은 총 700개!
다가오는 수요일, 센터 돌봄터와 농가먹기 대상자분들께 정성껏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명절을 앞두고 작은 달콤함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땀 흘리며 만들어주신 빵굿빵굿 봉사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어질 2026년 봉사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