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로 하나되는 행복 강릉
2025 강릉시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 개최
.jpg)
사)강릉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길영)는 지난 17일 강릉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60여 개 자원봉사단체의 단체장 및 임원과 김홍규 강릉시장, 조대영 강릉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내빈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강릉시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자원봉사단체 간의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의 기반을 넓혀가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1부에서는 참석 단체 간 소개를 시작으로 특강과 기념촬영이 이어지며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2부에서는 자원봉사단체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였으며,
강릉시자원봉사센터의 중점 추진사업 보고와 함께 2025년 자원봉사 활동 영상을 상영하며
한 해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강릉시자원봉사센터 최길영 이사장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주시는
단체장 및 임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로 하나 되는 행복한 강릉을 만들어가는 데 함께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강릉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자원봉사단체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전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