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18. 일요일 아침 강릉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위촉장 및 기자 활동 물품은 비대면으로 각 가정에 전달 되었습니다.
13명의 친구들이 올해 기자단 활동에 함께하게 되었는데
자원봉사 활동 현장 취재 및 봉사자 인터뷰 등으로 지역의 자원봉사 소식을 알리고,
자원봉사 참여와 나눔 문화를 확산을 위해 활동할 예정입니다.
2021 강릉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의 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